문의하기 주문배송조회 1:1문의 대량구매 문의 이벤트 공지 공지사항 FAQ
TOP
고객행복센터
1544-7000
평일 : 09:30 ~ 18:30
토요일 : 09:00 ~ 12: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이벤트
  • FAQ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취소/교환/반품
반품/교환 비용이 고객 부담인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반품/교환 비용이 고객 부담인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택배 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은 고객님의 개인취향이나 주관적인 사항(디자인, 사이즈, 소재,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경우를 말합니다. 

2 취소/교환/반품
취소는 언제되나요?
취소는 언제되나요?

결제 완료 상태의 경우에는 바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주문 취소가 되지 않거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66-2096)에 문의를 주시면 보다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 

3 주문/결제/배송
주문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카드사에서는 확인이 안됩니다.
주문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카드사에서는 확인이 안됩니다.

상품의 반품 확인 후 결제 취소해드리며, 카드사에 취소된 데이터를 전송하게 됩니다.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주문/결제/배송
취소 신청이란 무엇인가요?
취소 신청이란 무엇인가요?

구매 후 또는 결제 완료 이후 구매의사가 변한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단계는 이미 배송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로 이 경우는 반품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십시오. 

5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 전(결제완료, 배송지시 상태)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당일 택배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중 상품을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에는 택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6 주문/결제/배송
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카드로 결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카드로 결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시점에 한하여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미 주문한 상태가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카드 변경이 불가합니다. 

7 주문/결제/배송
반품 신청했는데 카드취소는 언제 되는 건가요?
반품 신청했는데 카드취소는 언제 되는 건가요?

반품상품 입고 확인 후 취소가 되며. 주문 취소 후 해당 카드사로 취소 전표가 넘어가는 시일은 3~7일 정도 소요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8 주문/결제/배송
무이자할부 혜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무이자할부 혜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매월 무이자 혜택이 가능한 카드사가 변경되어, 주문/결제하실 시 정확한 카드사별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9 주문/결제/배송
주문 후 다른 결제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다른 결제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고객센터를 통한 결제가 불가하므로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10 주문/결제/배송
나의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MAIL/SMS를 통해 주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또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를 통해 자세한 배송내역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