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주문배송조회 1:1문의 대량구매 문의 이벤트 공지 공지사항 FAQ
TOP
고객행복센터
1544-7000
평일 : 09:30 ~ 18:30
토요일 : 09:00 ~ 12: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이벤트
  • FAQ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주문/결제/배송
주문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카드사에서는 확인이 안됩니다.
주문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카드사에서는 확인이 안됩니다.

상품의 반품 확인 후 결제 취소해드리며, 카드사에 취소된 데이터를 전송하게 됩니다.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주문/결제/배송
취소 신청이란 무엇인가요?
취소 신청이란 무엇인가요?

구매 후 또는 결제 완료 이후 구매의사가 변한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단계는 이미 배송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로 이 경우는 반품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십시오. 

3 주문/결제/배송
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카드로 결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카드로 결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시점에 한하여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미 주문한 상태가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카드 변경이 불가합니다. 

4 주문/결제/배송
반품 신청했는데 카드취소는 언제 되는 건가요?
반품 신청했는데 카드취소는 언제 되는 건가요?

반품상품 입고 확인 후 취소가 되며. 주문 취소 후 해당 카드사로 취소 전표가 넘어가는 시일은 3~7일 정도 소요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5 주문/결제/배송
무이자할부 혜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무이자할부 혜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매월 무이자 혜택이 가능한 카드사가 변경되어, 주문/결제하실 시 정확한 카드사별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6 주문/결제/배송
주문 후 다른 결제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다른 결제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고객센터를 통한 결제가 불가하므로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7 주문/결제/배송
나의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MAIL/SMS를 통해 주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또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를 통해 자세한 배송내역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