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주문배송조회 1:1문의 대량구매 문의 이벤트 공지 공지사항 FAQ
TOP
고객행복센터
1544-7000
평일 : 09:30 ~ 18:30
토요일 : 09:00 ~ 12: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이벤트
  • FAQ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취소/교환/반품
반품/교환 비용이 고객 부담인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반품/교환 비용이 고객 부담인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택배 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은 고객님의 개인취향이나 주관적인 사항(디자인, 사이즈, 소재,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경우를 말합니다. 

2 취소/교환/반품
취소는 언제되나요?
취소는 언제되나요?

결제 완료 상태의 경우에는 바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주문 취소가 되지 않거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66-2096)에 문의를 주시면 보다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 

3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 전(결제완료, 배송지시 상태)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당일 택배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중 상품을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에는 택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